본문 바로가기
상품

약국 피로회복세트 먹을 만 할까?

by 구매깽깽이 2024. 11. 16.
반응형

약국의 피로회복제

온라인 말고 실물로만 구입할 수 있는 제품 중에 약국계산대 근처에 있는 피로회복제는 몇 개 상품을 한데 묶어서 팔고 있다. 가격대는 몇천 원에서 2만 원 내외인데, 야근업무를 할 때 가끔 구입해서 먹어봤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흔히 먹는 건강기능제품처럼 주기적으로 먹어줘도 큰 효과가 없게 느껴질 때가 있는데, 이 제품도 먹고 나서 눈이 번쩍 뜬다거나 활기가 생기지는 않지만 도움이 될까 해서 먹는 수준의 제품이다.

왜 먹을까?

바로 효과가 나는것들은 거의 없다. 상처조차도 며칠 경과를 봐야 한다. 당장 효과 나는 건 음식섭취 후 배부름이나, 고통등이다. 졸림도 조금이라도 자야 풀리는 것처럼 단기적인 효과가 나는 것들은 생각보다 몇 개 없다. 그렇기 때문에 이런 유의 약들도 단기성보다는 도움 되겠지 하는 생각정도로 구입을 한다.

먹어보자

가격은 9,000원이고 10,000원정도하는 제품들이 많다.

나는 자황액, 자하생력액, 투엑스비디큐 제품이 묶인 세트를 먹었고 9,000원이었다. 자황액의 경우 단순 박카스 느낌인데, 자하생력액은 경남제약의 주력제품 중 하나로 꽤 괜찮은 것이라고 한다. 투엑스비디큐도 괜찮은 비타민제라고 한다.

후기

눈에띄는 효과는 당장 없지만, 도움 될 것 같다는 기분과 그 느낌으로 인한 간접활력정도로 괜찮다. 약처방받으면서 알음알음 가끔 먹고 있는데, 자주는 아니더라도 가끔 피곤할 때는 기대 봐도 되는 정도로 이용은 계속할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