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의류

헤지스레이디스_블랙 기모 밴딩 스키니 데님팬츠(겨울청바지) 입어보기

by 구매깽깽이 2024. 1. 3.
반응형

블랙기모밴딩스키니데님팬츠

한글이 하나도 없다. 검은색의 신축성 있는 밑단이 좁아지는 형태의 청바지이다. 청바지는 보통 4계절을 입는데, 그만큼 관리가 쉽고 어느 옷이든 잘 어울려서 좋다. 겨울에는 일반 사계절청바지를 입게 되면, 차가운 청바지 성질상 더 춥게 느껴지기 때문에 안감이 있는 청바지를 입어야 한다. 이번에 23년 가을겨울에 헤지스레이디스에서 출시한 이 청바지는 청색과 검은색 두 가지인데, 이미 청색을 입고 있고 너무 만족해서 검은색도 추가구입을 했다. 제품번호는 HSPA3 D951이다. 

 

요즘 추세가 스키니 말고 넓은 통의 바지를 입어서 그런지 이 제품이 스키니라고 출시되지만 거의 일자바지에 가깝다. 더불어 허리전면에 신축성 있게 처리를 해둬서 굉장히 편하게 입을 수가 있다.

구입해 보자

구입은 신세계백화점에서 구입했고 신제품이라 할인이 없다고 하여 포인트사용해서 약 15만 원에 구입했다. 출시가는 199,000원이다. 인터넷에서는 15만 원대에 이미 판매 중이기 때문에 감안해서 구입하면 된다. 

중청의 경우 청바지느낌이 더 많이 났는데, 검은색은 면바지의 느낌이 섞여서 난다. 면바지나 슬랙스에 비해 보풀이나 구김, 오염에 있어서 강점이 있기 때문에 나도 색이 있는 청바지를 출근복으로 입고 있는데, 그런 점에서 이 색상도 동일하게 사용할만하다. 앞뒤로 워싱이 강하게 들어가지 않은 부드러운 느낌의 청바지이다.

사이즈는 정사이즈이며 스키니라고 박음질도 되어있다. 사이즈는 보통 바지 70 사이즈를 입어서 입었다. 

청바지의 질감이다. 워싱이 있으나 근접해서 찍지 않는 한 그렇게 잘 보이지는 않는다. 거칠어 보이지만 굉장히 부드럽다.

버튼과 지퍼 등의 마감은 로즈골드색상으로 꽤나 잘 마감처리되었다. 살짝씩 보이는 부분인데 고급스럽다. 앞서 말한 허리 신축성은 모든 허리 부분에 밴딩처리된 것 때문인데, 버클 부분 제외한 모든 부분이 그렇다. 따라서 굉장히 착용감이 좋다.

안감은 바지내부 전체가 다 되어있다. 밑단부터 허리까지 모든 안쪽면이 기모처리 되어있다. 기모에도 강약이 있다고 하는데, 부드럽고 까슬까슬하지 않는 재질이다.

면 67%에 폴리혼방소재이다. 우레탄이 들어있어 신축성이 좋다. 제품은 손세탁만 가능하고 드라이 불가이다. 청바지는 오염에 강하더라도 상황이나 계절에 따라 세탁해야 하는데, 일반청바지는 첫 세탁은 드라이를 하는 게 좋다고 하는데, 이 제품은 아니다. 따라서 가볍게 주물러 세탁하고 약탈수하여 그늘에 건조하거나, 뒤집어서 단독 울코스하는 게 좋아 보인다.

후기

동일모델 중청바지를 굉장히 잘 입어서 추가구입한 사례로, 검은색은 나름의 면바지느낌도 나고 좋다. 바지 가격이 약 20만 원(실구매가 15만 원선)이어서 부담은 있겠지만 보통 옷이 낡아서 못 입는 경우를 제외하고 3 시즌 입는다 생각하면 그렇게 아까운 것은 아니다. 착용은 60대인 어머니가 입고 있고, 다른 색이 있으면 하나 더 사고 싶다고 할 정도이니 더 추천할 말이 있을까 싶다.

반응형

댓글